728x90

 

 

 

 

 

 

 

 

 

 

 

 

 

 

 

암행(暗行)

 

7화

 

 

 

 

[진수용역 - 최대리]

작업... 올 스탑

 

[내눈에컨텍트렌즈]

 

[가산용역]

끝나고 까까 사먹기로 했잖아

 

[진수용역 – 최대리]

기약 없네

 

[가산용역]

 

[가산용역]

인력 엥꼬났어?

 

[해성 인력 김상주]

아 시발

 

[해성 인력 김상주]

졸다가 역 지나쳤다

 

[내눈에컨텍트렌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성 인력 김상주]

ㅋㅋ

 

[진수용역 – 최대리]

지금.. 휴게 시간 및 아침 식사 시간

 

[가산용역]

얼마나 남았는데?

 

[진수용역 – 최대리]

한 한 시간만 더 하면 될 것 같은데

 

[진수용역 – 최대리]

그런데 근로기준법 땜시

 

[가산용역]

근로기준법?

 

[진수용역 – 최대리]

후게시간 규정 있자나

 

[진수용역 – 최대리]

여기서 다음 촬영 있다던데

 

[진수용역 – 최대리]

밖에 엑스트라들 와글와글 모여있는데

 

[내눈에컨텍트렌즈]

아니 용역은 시간 맞춤이 생명인데

 

[내눈에컨텍트렌즈]

일단 사정 얘기하고

 

[내눈에컨텍트렌즈]

낭중에 돈 더 준다 하고

 

[내눈에컨텍트렌즈]

법도 좋지만 유두리 있게 해야지

 

[진수용역 – 최대리]

근데 아까 우리 애 죽을 뻔함

 

[진수용역 – 최대리]

애들이 지금 빡돌았어

 

[해성 인력 김상주]

그러게 왜 일을 몰아 받나?

 

[진수용역 – 최대리]

..

 

[진수용역 – 최대리]

내가 받나?

 

[진수용역 – 최대리]

지금

 

[진수용역 – 최대리]

오피서 쳐자는

 

[내눈에컨텍트렌즈]

긴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눈에컨텍트렌즈]

퇴사해

 

[내눈에컨텍트렌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수용역 – 최대리]

미쳐가지고 ㅅㅂ

 

[진수용역 – 최대리]

차라리

 

[진수용역 – 최대리]

될 대로 되라

 

[진수용역 – 최대리]

시발꺼

 

[가산용역]

잠만...

 

[가산용역]

어제 아저씨 둘 왔는데

 

[가산용역]

연락해서 보내줄까?

 

[진수용역 – 최대리]

ㅇㅇ

 

[가산용역]

니네 원영구 재개발

 

[가산용역]

입찰 하냐?

 

[진수용역 – 최대리]

하겠냐?

 

[내눈에컨텍트렌즈]

 

[내눈에컨텍트렌즈]

벌써

 

[진수용역 – 최대리]

아니다 우리 사장은

 

[진수용역 – 최대리]

할지도 몰라

 

[진수용역 – 최대리]

미쳐가지고

 

[해성 인력 김상주]

우린 하는데

 

[가산용역]

ㅇㅇ

 

[해성 인력 김상주]

우리 저번에 떨어졌잖아. 지금 사장이 이를 감

 

[가산용역]

로비를 안 해거 그래

 

[해성 인력 김상주]

시발 ㅋㅋ

 

[해성 인력 김상주]

니네 사장은

 

[가산용역]

아가씨들을

 

[가산용역]

 

[가산용역]

부르고

 

[해성 인력 김상주]

인생아 ㅋㅋㅋ

 

[가산용역]

공공기관은 뭐다?

 

[내눈에컨텍트렌즈]

여보.. 나는 모르는 일이야..

 

[가산용역]

아메바다

 

[진수용역 – 최대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산용역]

아가씨들은 뭐다?

 

[가산용역]

치마만 짧으면 된다

 

[해성 인력 김상주]

아오 ㅋㅋ

 

[해성 인력 김상주]

너 아직도 그 아가씨랑 연락하냐?

 

[가산용역]

묻지 마라.

 

[가산용역]

존나 슬프다

 

[해성 인력 김상주]

 

[내눈에컨텍트렌즈]

why

 

[가산용역]

죽었다

 

[내눈에컨텍트렌즈]

 

[해성 인력 김상주]

 

[가산용역]

궁금해하지 마라

 

[진수용역 – 최대리]

whw

 

[진수용역 – 최대리]

좆됐다

 

[진수용역 – 최대리]

전무가 왔다

 

[내눈에컨텍트렌즈]

굿럭

 

[해성 인력 김상주]

철수한다 그래. 다른 회사 부르겠지.

 

[진수용역 – 최대리]

우리 회사에 손해배상 청구하면 어떡하지?

 

[가산용역]

아저씨들 연락 안 되네..

 

[해성 인력 김상주]

사장이 물겠지

 

[해성 인력 김상주]

지들도 전 촬영 늦게 끝내줬다매?

 

[진수용역 – 최대리]

ㅇㅇ

 

[해성 인력 김상주]

그러면서 쬐끔 늦어진다고 지랄하겠..

 

[해성 인력 김상주]

구나

 

[내눈에컨텍트렌즈]

ㅋㅋㅋㅋㅋㅋ......

 

 

 

 

 

 

 

--

암행(暗行)

7화

2019.06.16.

 

낮아짐 이야기제작소

 

 

반응형

'미완(未完) > 암행(暗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암행(暗行) - 9화  (0) 2019.07.04
암행(暗行) - 8화  (0) 2019.06.22
암행(暗行) - 6화  (0) 2019.06.05
암행(暗行) - 5화  (0) 2019.06.05
암행(暗行) - 4화  (0) 2019.06.0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