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 15화 -

 

 

 

 움-움직일-수가-없다-마-마치-땅에서-뭔가가-뻗어나와

 다리를-움켜쥐고-있는-

 

 어-이게-뭐야-

 

정-정말로-땅에서-촉수같은-것들이

내-다리를-붙잡고-

놓질-않는다-

 

놔-도망쳐야-해-

 

하늘-녀석이-갑-갑자기-위로-솟아올랐다...-

 

'주인'이-하늘의-뒷다리를-잡고-

거꾸로-들고-있었다-

 

주인이-말했다-

 

"Tooup-Gesspalssepo-"

 

내내가가해해석석해해주주지지

'너너때때문문이이다다'

 

나-때문-

 

"Ipos-Mor-Tooupe-Gesspalsseop-"

 

'이이녀녀석석이이죽죽는는것것은은

너너때때문이이다다'

 

주인이-주먹을-쥐고-

하늘-녀석을-때리려-했다-

 

"간-지-살-려-줘-"

 

하늘이-말했다-

 

안-돼-몸을-움-움직일-수가-없어-

 

하늘-

 

"내-내가-왜-말-말을-더듬는지-알겠어-?"

 

이-이-목소리는-

 

나는-맑은-기운이-느껴지는-곳으로-

힘겹게-고개를-돌렸다-

 

녀석이-내뿜는-소용돌이가-

주인의-주먹을-붙잡고-있었다-

 

"나-루-"

 

"내가-할-수-있는-것-것은-여-여기까지-"

 

"무-슨-소-리-야-"

 

"스-스스로-일어나-일어나야-한다-"

 

나루는-그렇게-알-듯-모를-듯-

이상한-말을-

 

너너때때문문이이다다

 

다-다시-큰-짐승의-목소리가-들려왔다-

 

너너때때문문이이다다

 

그래-

나-때문이다-

 

내가-감히-'밖'으로-나가지만-않았어도-

 

나는-절망-속에-있다-

어디를-가든-

암흑-뿐이다-

나와-닮은-

암흑-

 

그그래래너너때때문문이이다다

 

나는-죽음-속에-있다-

 

눈이-감긴다-

 

눈-

그렇게-눈-눈을-

 

이봐,

생선 도둑

 

누구야-

 

푸하하

꼴이 좋구나

 

누구야-

 

생선을 훔치며

깨달은 게 없으니

 

누구야-

 

그 모양 그 꼴이었던 거다

나는

 

누구야-

 

위험한 바다를 버리고

포획당한 생명체

너는 벗어날 수 있느냐

 

"너- 누구야!-"

 

나는-눈을-떴다-

 

어딘가-익숙한-하지만-한-번도-본-적-없는

녀석이-멀리-서-있었다-

 

녀석이-말했다-

 

"나는

미래의 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