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마피아 게임 II (The Mafia Game II) - 14화

 

 

 

 어서오세요

 한야대 인트라넷 i5 입니다

 ID : withorwithout

 PW : ************

 

 환영합니다. J님.

 

 오피니언 섹션

 

[마피아 게임]

20XX. X .XX. 10:21

[마피아 게임] 오우 쎈데...? ;;;

씹새 ;;;

게임이 너무 과열되는 것 같아

 

댓글

- W가 너무 몰아붙였어. 지가 마피아야 뭐야? 누가 의사인지 왜 그렇게 관심이 많아?

 

- 그렇네. 의사의 정체를 탄로내서 좋을 게 없잖아

 

- 나 예전에 W랑 L이랑 사회복지개론 같이 들었어 조별과제 같이 함

 

- 어땠어?

 

- L이야 뭐 원체 독고다이니까 그렇다고 치고

 

- L은 독고다이여도 지 할일은 함

 

- 그때 W가 L을 좀 싫어했음 왜냐면 W가 조장이었는데 L이.. 뭐랄까.. 더 뛰어낫거든

 

- 아하

 

- 자존심 상했나봄

 

- 그래서 나중에는 W가 L보고 ㅋㅋ '사탄의 음악'하는 악마라고 ㅋㅋㅋㅋㅋㅋㅋ

 

- 아 웃겨

 

- 맞는 말 아니야?

 

- 뭐가 ㅋㅋ

 

- 솔직히 락은 사타니즘(satanism)이 기본 베이스잖아

 

- 엥?

 

- 주여. 우리와 하나님과의 관계를 끊는 모든 영적인 악마들을 물리쳐주시옵소서. 특히 대중음악과 세속적인 문화가 인본주의의 기치를 들고 실은 사탄의 권세를 행사하고 있사오니, 이 모든 것들을 끊어내고 오직 하나님께로만 돌아갈 수 있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렸습니다. 아멘

 

- 아니야 임마 무슨 락음악한늣 사람들을 다 사탄으로 매도하냐

 

- ===광고===

요즘 날씨 매우 더우시죠?

제1인문학관 후문에서 '생과일쥬스' 판매!

한 잔에 천 오백원, 상큼한 과일 맛보고 가세요!

 

- 오빠! 나 외로워요 술 한잔 해요 메신저id : lonelyha

 

- 아 사이클론 뭐해? 왜 저런 광고 심의안해

 

- 광고학회가 무슨 광고를 심의해 ㅋㅋ

 

- 락은 사탄의 음악입니다. 그리고 재즈도 사탄의 음악이고요. 헛된 허무주의를 퍼뜨리지요.

 

- 그럼 CCm은요?

 

- ccm도 락 있지않나?

 

- 무슨 가사를 쓰느냐의 차이지

 

- 락도 좋은 가사 많아

 

- 하지만 하나님께로 향하지 않잖아

 

- 저 L, 노조 활동도 하지 않았어?

 

- 노조? 헐, 진짜 사탄인가?

 

- 노조가 무슨 사탄이예요

 

- 노조가 북한을 등에 없고 우리나라 전복시키려는 세력

 

- ??? : 청소아줌마들은 언제나 옳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어유 게임이나 보세요 잼민이들아

 

- 제1인문학관 쥬스 맛있냐?

 

- 먹을만함

 

- 너무 과일맛 나

 

- ㅋㅋㅋ 아니 그럼 생과일쥬스가 과일 맛이 나야지 ㅋㅋㅋㅋ

 

- 댓글이 산으로 간다

 

- 저 L은 왜 욕한거야? 욕할 것 까진 없잔항^^ 고운 말 바른 말로도 얼마든지 세상을 바꿀 수 있어

 

- ......

 

- 야 니들 성경만 읽지 말고 좀

 

- 성경이라도 읽겠냐

 

- 성경이라도라뇨.... 말이 좀 심하시네요

 

- 노동조합이란?

노동조합은 근로자가 주체가 되어 자주적으로 단결하여 근로조건의 유지ㆍ개선 기타 근로자의 경제적ㆍ사회적 지위의 향상을 도모함을 목적으로 조직하는 단체 또는 그 연합단체를 말합니다..출처 : 노동조합과 설립 (조직형태 · 설립방법 및 신고 · 복수노조)

 

- 우리나라가 노조가 활동하기 어려워. 워낙 첩첩산중이라. 언론이 서포트를 잘 안 해주지

 

- 그런가...

 

- 좀 설명해줘

 

- 우리나라 언론은 노동자가 아닌 자본가 위주의 뉴스를 콜렉팅(collecting) 해. 요즘은 좀 바뀌는ㄱ ㅓ 같기도 한데

 

- 왜지?

 

- 쉽게 설명하면.. 그게 돈이 되니까

 

- 기사 떴다- ["L. "이 X새야" 막말 파문]

 

- 막말 파문 ㅋㅋㅋㅋㅋㅋㅋ

 

- 막말 파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럼 저 한야신문사도 L을 별로 안 좋아하는거야, J?

 

- ㅋㅋㅋ 내가 J인거 어떻게 알았어

 

- 뭐 ㅋㅋ 그냥 우리는 다 알면서도 쉬쉬하지

 

- 지켜줄게

 

- ↑오글거려

 

- 한야신문사 사주가 학교법인재단 이사잖아

 

- 엉? 이사가 신문사를 만들었어?

 

- 아니 이사가 신문사를 만든 건 아니고, 사주가 바뀌었어 그런데 이건 보도가 안 됐지

 

- 엥?

 

- 머선.....

 

- 맞아?

 

- 그랬어? 그럼 그거 언론장악 아니야?

 

- 크레이지 퍼킹 헬반도 .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나라네 ㅅㅂ

 

- 미쳤네

 

 

 [음성 통화 수신 중...]

 [기록 로그]

 

J, 아이리스의 이군에게서 연락이 왔어

송군이 한야신문사와 접촉

 

그리고 송군이 W에게 '지시'를 내리고

 

...그렇게 '추정'할수도 있겠네

L을 정신적으로 흔들라는 거지

 

타이밍이 너무 좋다

하필 신문사가 취재오는 날

 

어쩌면-

우리는

여전히 '마피아'와 싸우고 있는 건지도 모르겠어

 

...'인생은 문제 해결의 연속' - 칼 포퍼(Karl Popper)

 

......

 

송군을 잘 주시해 줘, E

 

술 마시고 싶다

 

푸하하하!

 

젠장

 

너무 우울해하지 마

그런데 E, 난 그런 생각이 든당

우리는 왜 싸우는 걸까?

 

글쎄.

나는 가끔 그런 생각을 해

진정한 '싸움'은 '적을 위한 싸움'도 되어야 한다고

 

'적을 위한 싸움'?

 

진정한 승리는

적을 궤멸시키는 것에 있는 게 아니지

 

음. 생각해 볼 만한 말인 것 같아

'낮은 자는 높아지고

높은 자는 낮아지리라'

(에스겔서 21:26)

 

그래. 그게 사실은 둘 다 살리는 길이지

어?

지금 U가 이상한 소리를 청취

또 연락할게

알았어

 

[통화 종료]

 

Logout

 

 

 

 

 

 

 

 

반응형

+ Recent posts